회사소개

CEO 인사말

당사는 특허를 받은 도로 포장용 경화제 (ssc-99)를 직접 생산하는 회사로
일반적인 기존 도로공사를 대신하여 경화제를 이용한 신 공법을 적용시키기 위하여 노력하는 회사입니다.

세계 27개국에서 영업활동을 하고 있으며, 제품 설명회 및 MOU를 맺었으며, 인도네시아,중국,몽골 등 7개국에 23개의
시범 도로 및 본 공사를 하였고, 자체실험 결과 환경성, 시공성, 경제성, 내구성 등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.

자연환경 보전을 시켜준다.

공사의 물량과 도로의 성격에 따라 현장에 맞는 장비조합을 쉽게 선택할 수 있으며, 기존장비에 현장토사를 혼합하는 장비(토목 공사용 트랙터)만 추가하여 공사를 하는 것이다.

골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공법으로써 공사비용과 공사기간을 절감 시켜주는 공법이다.

기존공법의 각층 별 두께를 조절하여 주는 공법이며 각층마다 요구하는 강도를 만족 시켜주지만 내구성에 전혀 문제가 없는 공법이다.

당사는 2017년 제2의 도약을 이루고자 사명을 명보산업으로 바꾸고 신제품(SMART MIX ssc-99)을 개발하였으며, 현재는 건축에도 사용 할 수 있는
제품을 연구 개발 중입니다. 기존의 토목 기술을 탈피, 차별화된 신기술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합니다. 앞으로도 당사는 신기술개발에
전력하여 첨단공법을 토목분야에 접목시켜 각 국가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.